식물은 다양한 형태를 가진 살아있는 생물이라 보기에 따라서 다양한 형태가 존재합니다.
그럼에도 맘에 들지 않으실 경우 납품 후 3일 이내 교환 요청을 하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경미한 사항은 무상으로 교체 가능하나 정도가 심할 경우 식물에 대해서는 실비를 청구합니다.
장기(18개월 이상)로 위탁을 하실 경우 구매 후 유지보수를 맡기는 방식이 30%정도 저렵합니다.
그러나 사옥 이전 혹은 사무실 리모델링 계획이 있으신 경우는 임대를 추천 드립니다.
구조에 따라 어울리는 화분과 식물이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임대의 경우 상태가 불량하지 않을 경우 교체를 하지는 않습니다.
정기 교체를 원하시는 경우 별도의 견적을 통해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사옥 주변 또는 옥상 정원은 관리가 가능하며, 별도의 계약을 체결합니다.
현재 단기 임대는 실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최소 1년 계약 조건입니다.
관리 서비스 대상이 되는 식물의 경우 분갈이가 필요한 경우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비회원사를 대상으로 1회성 분갈이 서비스를 실시하지는 않습니다.
아래의 서비스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피스가든에서는 화분관리와 더불어 실내정원, 화분렌탈, 꽃배달 등 식물과 관련된 모든 일을 수행하는 종합 식물 회사 입니다.
특히, 꽃배달서비스의 경우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업계 최초로 식물 품질 보증제를 실시하여 1달 이내 문제가 생길 시 바로 교체 배송하여 드립니다.
계절이나 식물의 종류, 환경의 변화에 따라 관리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주 1회 방문관리를 원칙으로
세심하고 철저하게 식물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소량이거나 금액에 부담이 있으신 경우 상황에 따라 격주 방문도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론 방문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식물 상태에 따라 방문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일정을
조정해 방문합니다
금액 및 수량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통상 2인 1조 방문 기준으로 30~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현재까지는 서울, 수도권(경기지역)에서만 서비스되고 있으며 전국 서비스는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서비스가 부실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약은 언제든지 해지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월의 관리비용은 청구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는 평일 근무 시간에 한해 진행합니다. 다만 특수한 사정이 있으신 경우 당사에 별도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